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Wize Guys Pizzeria & Restaurant - 해켄섹 (Hackensack) 피자 딜리버리 가능한곳

톡톡소피 2023. 7. 3. 05:17

안녕하세요. 뉴저지 주민 톡톡소피입니다. 요즘 임신기간동안 왜이렇게 피자가 땡기는지, 며칠에 한번꼴로 피자를 craving 하고 있습니다.

해켄섹을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들려본 Wize Guys Pizzeria & Restaurant!

결론부터 말하자면, 늦은 시간에 가서 남아있는 margherita pizza 슬라이스만 먹어봤는데, 슴슴하고 맛있었습니다.

주소는: 380 W Pleasantview Ave, Hackensack, NJ 07601 입니다.

이곳은 Hackensack, Lodi, Hasbrouck Heights, Woodrige, Maywood, Little Ferry 그리고 Rochelle Park 까지 딜리버리 한다고 하네요.

해켄섹 Stop & Shop 이 있는 상가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킹도 자리 많아요.

음식점 안에서 오더해서 먹을수도 있고 테이크아웃 해서 먹을수도 있는데, 워낙 안에 공간이 협소하기도 하고 테이크아웃 위주의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분위기도 그냥 그렇더라고요.

웹사이트나 온라인으로 어떤 재료를 쓰거나 어떤 미션을 가지고 있는 피자집인지 찾아보려고 했는데, 이곳에 대한 정보는 딱히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구글 이미지에서 따온 사진인데, 제가 간 시간은 늦은 시간이라서 슬라이스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일반 피자집처럼 슬라이스로도 팔고, 파이로도 팔고 있습니다.

저는 마게리타 피자 슬라이스 2조각을 구입했는데,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서 싸진 않았어요. 

두조각 오더했는데 $8.50 냈습니다. 웹사이트에 가시면 정확한 메뉴랑 가격 나와있습니다.

피자 외에도 파스타와 샌드위치 등의 이탈리안 메뉴들이 있어요.

피자 슬라이스는 전체적으로 큼지막 했고, pizza dough는 얇은 편이였고, 크러스트는 사각 사각 맛있었습니다.

마게리타 피자가 맛없기도 어렵지만, 간은 슴슴한 편이였고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갈릭 파우더나 핫소스 등을 조금 더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았어요. 

집에 가져와서 오븐에 데워먹었는데, 뎁혀먹어도 soggy 해지지 않고 슴슴하게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로는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