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뉴저지 팰팍 수상한 포차 (Soosanghan Pocha) - 뉴저지 한인타운의 핫한 대표 포차

톡톡소피 2021. 12. 1. 03:27

안녕하세요. 17년차 뉴저지 주민 톡톡소피입니다. 

주소는: 243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입니다.

수상한 포차가 새로운 위치에 다시 열고 처음 가봤는데요. 포차 바로 뒤에 무료 파킹랏이 있습니다. 금요일날 저녁에 갔더니 포차 파킹랏이 꽉 차서 스트릿 파킹을 했습니다. 

포차에 도착해서도 자리 앉기까지 한 30분 넘게 기다렸네요. 야외 자리도 있는데 이제 막 추워지기 시작해서 야외 자리에 히터를 안켜놨더라고요. 저희는 indoor자리 기다리느라고 더 오래걸렸어요.

메뉴 가격은 싸진 않아요. 보통 20불이 넘어가는 가격인데, 양은 넉넉합니다. 

포차 안에 갬성(?) 돋게 장식을 해놨네요. 저희가 갈땐 할로윈이라서 저렇게 거미줄?도 쳐놨습니다.

괭장히 힙한 분위기죠..?

맛있다는 밤 막걸리도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27 꼬치 오뎅탕 입니다. 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 ㅋ 포차에 오면 탕 하나는 시켜야 또 분위기가 나는것 같아요~ 할레페뇨가 들어가 있는지 매콤한 맛이였습니다.

$22 해물파전 입니다.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맛있었지만 괭장히 매콤했던 순대볶음 입니다. 양배추랑 야채가 같이 들어가서 씹는 맛이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포차 내부 분위기가 좋아서 20~30대 사이에 괭장히 핫한 곳입니다. 뉴저지에 놀러오는 친구가 있으면 데려가볼 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