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분식나라 플러스 (Bunsiknara Plus) - 리틀페리 (Little Ferry) 한아름 옆에 새로 생긴 분식

톡톡소피 2023. 2. 13. 13:26

안그래도 요즘 이사후에 팰팍이랑 멀어져서 한식 먹으러 팰팍까지 나가기가 너무 귀찮았는데, 리틀페리 (Little Ferry) 한아름 바로 옆에 분식나라 (Bunsiknara) 2호점이 열었어요. 

주소는: 260 Bergen Turnpike Suite 3, Little Ferry, NJ 07643 입니다.

LOUIS CASTEL 이라는 골프웨어점 바로 옆에 있어요.

한아름 파킹랏과 같은 파킹랏을 쓰고, 파킹공간은 아주 넉넉했습니다. 팰팍과는 다르게 파킹 공간도 훨씬 넒고, 미터 파킹 돈도 안내도 되고, 스트릿 파킹 (parallel parking)도 안해도 되니 편안했습니다.

전체적인 공간 분위기는 팰팍점보다 훨씬 넓고, 모던하고 밝았어요. 인테리어가 이쁘더라고요.

한창 대학다닐때도 친구들이랑 다같이 팰팍에서 오랜만에 다같이 모이면 분식나라에 자주 갔었어요. 다른 음식점보다 메뉴가 다양하기도 하고, 워낙 다들 호불호가 덜 갈리는 분식이기도 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많은 편이라서 그랬던것 같아요. 

이곳 메뉴는 팰팍점 메뉴랑 똑같았어요. 메뉴는 분식나라 웹사이트에 가면 있어요.

전체적인 메뉴는 분식 메뉴: 김밥, 떡볶이, 순대, 오뎅, 돈까스 외에도 파닭, 스파게티, 중식 등이 있어요.

저랑 제 친구들은 콤보메뉴를 좋아해서 가면 보통 콤보메뉴 A: 돈가스 + 함박 스테이크 + 스파게티를 기키거나 (스파게티는 토마토 소스 아니면 크림 소스 중에 고를수 있어요) 콤보메뉴 C: 순살파닭+스파게티 + 볶음밥을 시켜요.

이곳에서 파닭 정말 맛있습니다. 제 최애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치즈 돈까스 + 깻잎 불고기 김밥 + 그리고 라볶이를 시켰어요.

라볶이는 매콤한데 라면이 꼬들 꼬들한게 맛있더라고요. 치즈 돈까스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어떤곳은 돈까스가 너무 드라이 하거나 딱딱한데 이곳은 맛있더라고요. 김밥도 무난했습니다.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서비스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요리하기 귀찮은날 남편이란 가서 식사하기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