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뉴저지 팰팍 쿠마데 (Kumade) - 꼬치, 스시, 물회를 먹을수 있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톡톡소피 2021. 9. 17. 15:29

쿠마데는 뉴저지 팰팍 버겐 블러버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밖에서 지나가다가 딱 일본식 술집같이 생겨서 궁금해서 찾아보다 들리게 됬네요.

지난번 추운 겨울에 들렸을때는 나가사키 짬뽕과 꼬치를 시켜서 먹었었는데 맛있게 먹었었죠.

앉을 자리는 아래층과 위층 다 있는데, 4명 정도가 앉을 공간으로 private하게 나눠져 있습니다.

자리 앞엔 조그만 커튼도 있어서 커튼을 좀 닫히고 조용하게 얘기를 하기도 좋은 공간입니다.

식사 셋업도 깔끔하죠 ^^ 전체적인 가격은 싸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터무니 없이 비싸지도 않았던것 같습니다.

이자카야 답게 다양한 사케 및 술 종류가 있었습니다.

제가 여름에 갈때 시키는 메뉴 물회 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곳에서 물회를 팔지 않으니 이곳에 물회를 먹으러 가게 되는것 같네요. 야채와 회를 시원한 국물과 함께 먹고 나면 속도 가볍고 시원하답니다.

우동 메뉴입니다. 간이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일본 여행 가서 여러번 먹어본 오꼬노미야끼 맛이랑 다를바가 없을 정도로 적당한 사이즈와 적당하게 익혀진 상태로 간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저희는 이른 저녁 시간에 가서 따로 술을 시키지 않았는데 다양한 소주와 맥주 등이 있으니 한잔 하면서 식사하기에 딱 좋을것 같네요. 

아무래도 음식 메뉴도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스팟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