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다방 (D'avant Bakery) - 팰팍 한인타운의 케익 맛있는 인기 베이커리

톡톡소피 2023. 9. 29. 15:01

안녕하세요. 뉴저지 주민 톡톡소피입니다.

뉴저지 주민인데 다방을 모르면 간첩일 정도로 이곳은 팰리세이즈 파크 (Palisades Park) 한인 타운에 있는 유명한 베이커리입니다. 

이곳에 직접 가서 빵을 드셔보지 않은 분들도 집들이나 홈파티때 이곳의 케익은 한번쯤 맛보아봤을 거에요.

이곳의 주소는: 449 Broad Ave #1, Palisades Park, NJ 07650 입니다.

뉴저지 한인타운인 팰리세이즈 파크의 브로드 에비뉴 (제일 붐비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좋은점이 파킹장이 따로 있어서 (무료) 미터파킹을 하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한인타운 제일 번화한 곳과는 차로 1~2분 거리라서 비교적 덜 붐비고 그래서 미터파킹을 해야할 시에도, 주차공간 찾기가 비교적 괜찮습니다.

제가 느끼기에 이곳은 왠만한 빵집들 보다 (신라제과, 파리바게뜨, 뜌레쥬르) 빵의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그리고 인파가 많이 몰리기 때문에 좀 빵 팔리는 회전율?이 높아서 왠지 싱싱?할것 같기도 하고요.

빵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의 빙수는 추천하지 않아요. 전엔 빙수가 메뉴에 있었는데, 요즘도 빙수 파나 모르겠네요.

몇년전 먹었을땐 빙수가 맛이 없었어요~ (빙수는 카페레아, 블러썸, 아니면 카페모카에서 드세요). 

이곳에서 드실만한 메뉴는 빵과 그리고 티 종류가 좀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뭐니뭐니해도 케이크가 유명해요. 롤케익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이곳에선 얼그레이케이크 맛이 제일 유명합니다. 커스텀 케이크도 팔아서 친구 브라이덜 샤워때도 사다가 먹었는데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집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앉을 공간들이 좀 있어요. 앉아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좀 있는데,

정말 바쁜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들락나락 하고 씨끄러워지기도 해서, 오랫동안 공부할만한 분위기로는 그렇게 추천하지 않아요 (평일 낮에는 좀 조용한것 같은데, 주말에는 정말 정신 없어요. 공부하실 분들은 차라리 신라제과, 코코로코 카페나 라라카페 추천드립니다).

빵 종류 정말 다양하지요? 커피맛도 괜찮습니다.

출처: https://lh3.googleusercontent.com/p/AF1QipOuJR7PyPZzAtKTUcJEo_BfqPYznSHf8ng52xwo=s680-w680-h510

제일 중요한 케이크 사진을 못찍어와서 구글이미지에서 가져왔는데요. 

저기 로즈마리가 올려진 얼그레이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고구마 케이크도 맛있어요.

롤케이크는 싸지 않은데 (사이즈에 비해서 다른 곳보다 좀 비싼것 같아요), 일반 롤케이크와 다르게 동그란 중간이 생크림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 이것도 얼그레이 맛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뉴저지에 들리신다면 다방 들리실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