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American Dream Mall (아메리칸 드림 몰) - 뉴저지 이스트 러더포드에 새로 열은 대형 엔터테인먼트

톡톡소피 2020. 12. 1. 07:59

뉴저지 East Rutherford (이스트 러더포드)에 드디어 아메리칸드림 몰 (American Dream Mall)이 열었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전에 들렸는데, 연말이라서 화려하게 꾸며놨더라고요.

웹사이트에 따르면 무료 주차라고 합니다. 미니골프나 Big Snow 스키장을 가려면 A 파킹랏에 대는 게 가깝고, 니클로디언 (Nickelodeon Universe)나 Dreamworks Water Park 그리고 The Rink (아이스 스케이팅장)을 가려면 B나 C 파킹랏이 가깝고, 쇼핑을 하려고 하면 D 파킹랏에 대는 게 가깝다고 합니다.  

https://www.americandream.com/parking

기대되는 상점들은 (입주 아직 안된 상점들도 있습니다) Amazon 4-Star, Lady M 케이크숍 (크레페 케익 유명하죠), Lush (냄새만 맡아도 다 사고 싶죠), Lululemon (레깅스계의 샤넬이라고 부르죠 ㅎㅎ), Marvel, Mango (스페인 옷 브랜드), Sephora, Uniqlo, Zara 그리고 Ulta가 있습니다. 

Primark라는 Ireland 브랜드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도 크게 상점을 열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못 봤네요.

H Mart (한아름)도 몰 안에 상점을 연다고 합니다.

확실히 파킹랏이며 몰 안에 규모는 엄청 컸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아직도 입점하지 않은 상가들이 꽤 많았습니다.

 

주소: 1 American Dream Way, East Rutherford, NJ 07073

웹사이트: https://www.americandream.com/

 

American Dream

The unrivaled destination for indoor family entertainment - Nickelodeon theme park, DreamWorks Water Park, indoor skiing - located close to New York City.

www.americandream.com

아메리칸드림몰은 그 안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꺼리가 생긴다고 해서 뉴저지 주민들이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 몰 안에 있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한번 볼까요?

▶Angry Birds Mini Golf Club: 앵그리 버드 테마의 미니 골프장입니다.

▶Big Snow: 스키나 스노보드를 탈 수 있는 실내 스키장입니다. 하루에 $70-80 정도를 내면 스키 장비를 빌리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Sno-Go (스노고)라는 스키 자전거? 도 빌릴 수 있네요. 재밌어 보여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ClimbZone: 실내 암벽 등반하는 곳입니다.

▶DreamWorks Water Park: 큰 규모의 실내 워터 파크입니다.

▶It's Sugar: 특이한 캔디들을 파는 곳입니다.

▶Legoland: 레고 테마의 놀이공원입니다. 아직 공사 중인 것 같습니다.

▶Mirror Maze: 거울들이 있는 미로라고 합니다. 아직 공사 중입니다.

▶Nickelodeon Universe: 니클로디언 채널 테마의 놀이동산입니다. 입장료는 $75-85 정도입니다.

▶Out of this World Blacklight Mini Golf: 실내 미니 골프인데 조금 특이한 게 어둠 속에서 형광등이 있는 테마입니다.

▶Sea Life Aquarium: 큰 규모의 체인 수족관입니다. 아직 공사 중입니다.

▶Skudin Surf School: 실내 서핑을 하는 곳입니다.

▶The Escape Game: Escape Room입니다. 아직 공사 중인 것 같네요.

▶The Rink: 아이스 스케이팅 장입니다.

 

 

운전하면서 멀리서 보이는 아메리칸드림 몰 모습입니다.

저렇게 게이트가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에는 연말이어서 무료 주차 중이었습니다. 한동안 막 몰을 새로 열었을 때는 주차비를 받는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요즘은 몰이 한산한 지 주차비를 공짜로 바꿨나 봅니다.

입구도 되게 화려하게 해 놨죠?

안에도 정말 화려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한쪽 코너에서는 DJ들이 크리스마스 노래를 신나게 틀고 있었습니다.

핑크 핑크 하게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Mulberry & Grand 가게 내부입니다. 저도 가보기 전까지는 몰랐던 브랜드인데요, 뉴욕 시티 내에만 4개의 스토어가 있고 샌프란시스코에도 1개의 스토어가 있는 곳입니다. 

연말이라서 이렇게 몰 내부에 화려하게 꾸며놓았네요.

새로 열은 곳이어서 그런지 몰 내부에 되게 의자 하나에도 신경을 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포트 스팟이 정말 많았습니다.

지나가다가 본 Läderach (레더라) 초콜릿 가게입니다. 럭셔리한 스위스 초콜렛 브랜드이고, 스위스에서 만들어져서 팔린다고 합니다. 세계 다양한 국가에 여러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한국에도 4개의 지점이 있네요.

미국에는 뉴저지 아메리칸드림 몰에 1곳, 뉴욕 맨해튼에 2개의 지점이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크게 초콜릿 판때기를(?) 먹음직스럽게 진열해 두었네요.

선물용으로 포장된 초콜릿도 정말 많았습니다.

트러플도 종류가 정말 많지요?

아이스링크 (The Rink) 입장료입니다. 10세 이상은 $25, 3-9세는 $15, 스케이트 렌탈은 $6입니다.

Beef Jerky (비프 저키) 좋아하시는 분들이 환장할 Beef Jerky Experience 가게입니다. 정말 다양한 맛 종류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미니골프를 하는 곳만 두 곳이 있습니다. 한 곳은 Angry Birds Mini Gold Club (앵그리버드 미니 골프) 코스이고 다른 곳은 Out of this World라고 해서 형광 불이 있는 어둠 속에서 하는 미니골프 코스입니다. 아메리칸드림 몰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사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Cinnabon Stix처럼 달달한 게 당겨서 사 먹었네요. 정말 달지만 시나몬 향과 아이싱 맛의 조화는 환상입니다.

여성 속옷을 파는 Aerie (에리) 가게 내부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손 세정제, 핸드 워시, 양초 등을 파는 Bath & Body Works 내부입니다.

에이랜드 (ALAND) 한국 편집샵도 들어와 있습니다.

카카오 상품도 많이 팔더라고요.

뜬금없이 한국 식품도 팔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BTS 앨범도 팔고 있네요. ㅎㅎㅎ

닥터 자르트, 코스알액스 (Cosrx) 제품 스켄케어도 팔고 있습니다.

Etude House 제품들도 있네요.

Ulta 스토어는 다른 스토어처럼 규모가 컸습니다. 

아직은 한 가게 넘어 빈 상점이 있어서, 걸은 양에 비해서 상점들이 꽉 차 있단 느낌은 없었습니다. 상점들이 입점을 마치면 한번 다시 들려봐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