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

Hui Lau Shan 허유산 망고 디저트 카페

톡톡소피 2016. 7. 2. 04:53

Hui Lau Shan (허유산) 망고 디저트 카페

홍콩과 중국에 분포해있는 유명한 망고 디저트 체인 허유산에 갔다. 

홍콩 아일랜드에도 가게가 있고 침사추이 지역에도 3군데나 있다! 

주문해서 들고 가져가는 사람들도 있고, 주문해서 앉아서 먹고 가는 사람들도있다. 

보통 망고 슬러쉬를 먹을경우엔, 앉아서 주문해서 먹는거보다 계산을 하고 밖으로 가져가 먹는게 (take out) $1-2정도 (천원-이천원정도) 더 싸다.


자리에 앉으면 주문하라고 메뉴를 주는데, 메뉴에 사진이 이쁘게 자세하게 찍혀 있기때문에 주문하기 쉬웠다!

세트 메뉴도 꽤 있고, 개별 메뉴도 있다. 식사 비슷한 메뉴도 있어서 놀랐다.


우린 Romance set를 시켰다. 

왼쪽부터 망고 슬러쉬, 망고 모찌+ 망고 썰은거, 그리고 망고 아이스크림+ 코코넛 젤리 (정식 명칭은 sago였던거같은데 홍콩 디저트라고 한다). 

난 코코넛향을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sago가 좀 거북했다 ㅠㅠ 망고가 괭장히 잘익었고 달달했다. 개인적으로 망고슬러쉬가 제일 맛있었다!


먹기전에 인증샷! 같이 간 언니랑 나눠먹었는데, 혼자서도 다 먹을만한 양이다!


낮에 먹고 저녁에 다시 먹으로 또 왔다. 저 왼쪽 메뉴가 망고 슬러쉬 bowl이다! 하나 주문해서 혼자서 다 흡입했다. 

저 가운데에 떠준 망고아이스크림은 센ㅋ스 이게 제일 인기메뉴인게 분명하다! 

저 두개 메뉴 시켜서 총 $108 HK나왔다. 미국 돈으로하면 $14 US 정도. 한국돈으로 치면 만오천원정도 하겠다.

홍콩 물가가 비싼편으로 봐선, 너무 비싸지도 않고 너무 싸지도 않은 가격 인거같다. 

저 오른쪽에 슬러쉬 같은 경우는 앉아서 안먹고, 사가지고 take out 할경우엔 한 $1-2 US 정도가 싸다.


허유산 망고 카페 인기는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핫하다. 저녁인데도 가족들끼리 디저트 먹으러 슬슬 집밖으로 나오는 분위기? 

다음에도 홍콩가면 매일마다 스무디 하나씩 먹을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