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마샬 (Marshalls) & 홈굿 (HomeGoods) & 호비로비 (HobbyLobby) - 뉴저지 파라무스에 있는 쇼핑천국

톡톡소피 2021. 7. 29. 06:13

안녕하세요 뉴저지 15년 주민 톡톡소피입니다. 실은 저는 모리스 카운티에서 쭉 살다가 버겐 카운티에 이사온지는 몇년 되지 않았습니다. 차를 몰고 버겐 카운티로 친구들 보러 하루종일 놀다가 밤 늦게 돌아오면 부모님이 항상 뭘 그렇게 늦게까지 싸돌아다니냐고 묻곤 하셨죠. 그런데 늦바람이 무섭다고 (?ㅋㅋ) 요즘은 버겐 카운티에 아주 정착해서 싸돌아 다니는 즐거움을 만끽 하고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쇼핑 천국... 마샬 (Marshalls) 그리고 홈굿 (HomeGoods) 소개하겠습니다.

아쉽게도 파라무스에서 티제이맥스 (TJMaxx) 스토어는 보지 못했네요. ㅠㅠ... 

마샬과 홈굿은 파라무스 타운내에 두곳씩이나 있습니다. 우선은 Bergen Town Center 에 들렸습니다.Bergen Town Center는 One Bergen Town Center, Paramus, NJ 07652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ergen Town Center랑 Garden State Plaza Mall은 가까우면서도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습니다. Garden State Plaza Mall에는 옷가게를 위주로 브랜드 스토어와 Macy's, Nordstrom, Lord + Taylor, 그리고 Neiman Marcus (고급 백화점) 등의 백화점이 있습니다. Bergen Town Center에는 아웃렛 스토어들이 몰려있고, 제가 좋아하는 마샬, 홈굿, 홀푸드마켓, Saks OFF Fifth, 노드스트롬 Rack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일 갈때마다 붐비는 스토어는 Nike Factory Store와 마샬이 아닐까 합니다. 

 

우선 버겐 타운 센터 내의 마샬 스토어로 먼저 갔습니다.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확실히 제품도 많이 들어와있고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있네요. 주말에 가면 온통 난리입니다. 

다양한 브렌드 제품이 모여있어서 너무 좋지요. 아무래도 백화점에서 사는것 보단 덜 브랜드가 알려진 제품들이 많은데 뭔가 저렴이 (?) 버전 세포라에 온 느낌을 줍니다.

얼굴 세럼이람 앰퓰 등 제품수가 엄청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