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Mochinut (모찌넛)- 포트리에서 맛볼수 있는 쫄깃한 모찌도넛

톡톡소피 2022. 9. 26. 05:06

안녕하세요. 뉴저지 새댁 톡톡소피입니다.

최근에 Mochinut (모찌넛) 매장에 처음 가봤습니다. 항상 모임 행사 할때 누가 사와서 맛은 봤는데, 직접 매장에 가서 보니 정말 다양한 맛들이 있더라고요.

포트리 매장 주소는: 1369 16th St, Fort Lee, NJ 07024 입니다.

모찌넛은 도넛과 모찌를 합친 단어로, 쌀가루로 만든 쫄깃 쫄깃한 도넛이에요. 

이곳은 체인인데 (이렇게 규모가 큰줄 몰랐습니다). 뉴욕에는 5개의 매장이 있고 1곳을 더 오픈한다고 합니다.

뉴저지엔 현재 포트리, 노우드, 파라무스, 서밋, 몬클레어, 그리고 테너플라이에 총 6지점이 오픈해 있고, 그 외에도 12곳을 더 오픈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모찌넛에서 미는 메뉴는 모찌넛, 핫도그 그리고 버블티 입니다.

정말 다양한 맛이 있죠? 저희가 간 매장에는 23개의 맛이 있었습니다.

도넛에 같이 먹을 버블티도 샀습니다. 큰 캔처럼 생긴 컨테이너에 (조금 새롭죠) 담아주더라고요.

비쥬얼이 참 이쁘죠? 가격은 3개에 $9이 좀 넘어요. 하나에 $3이 좀 넘는 가격이라 싼 가격은 아니에요. 워낙 비쥬얼이 이쁘고 보통 6~12개씩 사면 하나 더 주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보통 박스씩 사는것 같아요.

박스도 워낙 이뻐서 선물용으로 사는 경우, 그룹으로 만날때 사먹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쫄깃쫄깃한 도넛이 땡기시는 분들 시도해보세요! 확실히 미국 도넛은 달기만 한데, 쫄깃 하면서 덜 단맛이 먹을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