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뉴저지 Rispoli's Pastry Shop (리스폴리 페이츄리 샵)- 릿지필드의 유명한 이탈리안 베이커리

톡톡소피 2020. 11. 21. 14:21

Rispoli's Pastry Shop (리스폴리 페이스트리 샵)은 Ridgefield, NJ (릿지필드)랑 Emerson, NJ (에머슨)에 위치한 유명한 이탈리안 베이커리 입니다. 

1937년도에 처음 문을 열어서 3대째 이어받아 80년 넘게 베이커리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Yelp 에는 200개가 좀 넘는 리뷰가 달려있습니다.

웹사이트는 여기 링크로 가세요: https://www.rispolipastryshop.com/

주소는 824 Broad Ave N, Ridgefield, NJ 07657 입니다. 팰리세이즈 파크 한인타운에서 차로 3-4분 거리 입니다.

리스폴리 베이커리는 매주 월요일마다 문을 닫습니다. 베이커리 앞에는 작은 파킹랏이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판데믹때문에 자리를 치워서 그런지 안에서 앉아서 식사할 공간은 없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Rispoli 가족사진들이 걸려있습니다.

먹음직스럽죠? 입구를 들어가면 중간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미니 사이즈들이 ($2) 오른쪽에는 큰 사이즈 페이스츄리들이 있습니다.

대충 오더할 양을 말해주면 종업원이 적당한 박스 사이즈를 고릅니다. 그리고 종업원에게 원하는 종류의 페이스츄리를 말하면 종업원이 담아줍니다. 

저는 저기 pasticiotti (리코타 치즈가 들어갔습니다)랑 그 아래에 있는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더를 마치면 이렇게 줄로 꽁꽁 묶어줍니다.

 

나폴레옹 케이크랑 피스타치오 스퀘어도 먹었는데, 그냥 무난했습니다. 하나당 $2 했습니다.

며칠뒤에 다시 단게 땡겨서 이번에는 유명하다는 lobster tail을 사러 갔습니다. 작은 미니 케이크들은 하나당 $2이고, 랍스터 테일은 하나에 $4 했습니다.

왜 랍스터 테일이 인기가 많은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밖에 shell이 되게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속에 크림은 적당히 달달하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Yelp 리뷰 보니까 카놀리랑 랍스터 테일이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카놀리도 시켜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