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스시 보이 (Sushi Boy Japanese Restaurant) - 가필드 (Garfield)에 위치한 일식집

톡톡소피 2023. 9. 29. 15:12

안녕하세요. 톡톡소피입니다.

제가 이사간 집이랑 가까워서 근처 가필드 (Garfield)에 있는 Sushi Boy Japanese Restaurant에서 테이크아웃 스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주소는 515 Midland Ave, Garfield, NJ 07026 입니다.

전화는 한국분이 받으시더라고요. 구글에도 리뷰가 좀 좋게 있어서 기대도 한것 같아요.

출처: https://lh3.googleusercontent.com/p/AF1QipMh5KwgSrPxfK7Uxlm8SvOT9D3l7ZT6CuwD2Eq4=s680-w680-h510

남편이 음식 픽업을 가서 직접 보진 못했지만 저런 분위기라고 하네요. 실내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인것 같네요.

간단한 제 리뷰를 남기자면, 스시 전문집 치고는 회 상태가 너무 별로였어요. 

제가 입맛이 둔한 편이여서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고 스시가 완벽히 싱싱하지 않아도 어느정도는 잘 먹는데, 스시에서 비린내가 심해서 몇번 씹다가 뱉었습니다. ^^

장어 롤은 괜찮았습니다.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비스로 저기 게맛살 초밥 하나 받았습니다.

사장님이 초밥에 회도 큼지막히 잘 해주셨는데, 회가 너무 싱싱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진 못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롤은 그냥 무난했는데, 롤의 밥 상태가 좀 끈적이는? 그런 texture였던것 같아요.

하여튼, 저는 그리 만족스러운 구매는 아니였습니다.